[V] app.

Run! B-T-S! 100 seconds A field day



오늘의 교훈.

가는 프락치가 고아야 오는 프락치도 곱다.

호싴이 프락치라고 드러눕히던 민슈가 받은만큼 돌려받았다.





1 jpg & 72 gifs.

made by SAM.

Upload date 2015.09.30.


Please wait to page loading · · ·






 


 








웰컴투방탄골이야 무ㅓ얔ㅋㅋㅋㅋㅋㅋㅋ

씨지머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  



식초냄새 지독.....








 


 


 


민슈가만 보면 프락치밖에 생각 안나는..나를 용서해라...










 






짐인이 각선미가...하하하하핫







해맑게 뛰어가더니 ㅋㅋㅋ



분노함ㅋㅋㅋㅋㅋㅋㅋ


 


 


 


 









 


 


 





 


 


 




 


프락치현장ㅋㅋㅋㅋ










#달려라방탄 #V앱 #방탄소년단 #랩몬스터 #진 #슈가 #제이홉 #지민 #뷔 #정국

#이중에프락치가있다 #내아이도루개그맨이었나 


BELATED ARTICLES

mo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