뽄뿌야지 S02 E02 파트원! 

#지민  #JIMIN



팀짜기 & 어둠 속 숨바꼭질





102 gifs.



트위터에서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움짤 몇 개나 만들게 될까

궁예이벤트를 했는뎈ㅋㅋㅋ

지금 최저 208개 / 최고 333개까지 나옴ㅋㅋㅋ

이대로라면 333...가능할지도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***






 

 

 

 

 

 








***

















 

 

 

 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***

















#방탄소년단 #지민 #JIMIN



BELATED ARTICLES

more